피렌체 가죽 시장이 형성된 유래를 알아볼가요?
성지순례를 하기 위해 로마로 향했던 이탈리아인들이 피렌체에 도착할 때면 신발과 옷이 많이 닳게 되어, 내구성이 좋은 가죽 신발이나 옷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가죽제품이 발달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피렌체에서 가죽제품을 파는 시장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벨트, 의류, 가방을 주로 취급하며, 가죽제품 외에도 액세서리, 유리그릇 등 다양한 물건이 함께 판매됩니다. 흥정을 잘하면 품질 좋은 가죽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피렌체 가죽시장에서 싸게 사는 팁은 맘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일단 가격을 물어봅니다. 일단 듣고 다른곳도 물어본다고 하면 가격이 조금 내려갑니다. 다른곳을 둘러다가 오면 아주 조금더.. 이렇게 하면 조금싸게 구매가능합니다.
흥정을 하라는 이야기 입니다. ㅎㅎㅎ
다양한 컬러의 가방이 정말 많습니다. 사이즈, 컬러, 디자인이 다 다르고 상인들은 진짜 가죽이라며 라이터를 켜고 가방에 불을 대보기도 합니다. 그렇게 보여줌으로써 “우린 진짜 소가죽만 판매한다!”를 강조합니다.
피렌체 가죽시장 위치 : 산 로렌초 성당 바로 옆, 중앙시장 옆 골목
오픈 시간 : 오전 10시-11시경 Open, 오후 6- 7시경 Close(계절에 따라 조금씩 다름)
#세계여행 #피렌체 #피렌체여행 #피렌체가죽시장 #피렌체가죽시장위치 #이탈리아여행 #가죽 #가죽공예 #leather #leathercraft #핸드메이드 #가죽공방 #handmade #일상 #pelle #가방 #レザークラフト #vedére #レザー #베데레 #ハンドメイド #fashion #ootd #fattoamano #취미 #성수동 #bag #주문제작 #seoul #leatherbag #daily #design #leathergoods #dailylook #데일리룩 #leather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