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하면 뜨거운 여름을 생각하는데,쌀쌀해진 가을에 황금물결의 해바라기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우리 이웃에 위치한 메릴랜드 자넷츠빌이다. 9월말이나 10월 초에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sunflowersinjarrettsville.com/에 방문해서 확인하거나 info@SunflowersInJarrettsville.com 문의하면 된다.
센터빌에서 2시간 거리이며 엘리콧시티에서는 40분이면 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95번을 타고가다가 695로 빠져서 가다가 146번 도로를 30여분가면 나온다. 146번 도로는 고저녁한 산길도로이지만 가끔 나타나는 고급주택과 농장들의 풍경이 아름다운 길이다. 또한 중간에 호수를 가로지르는 다리가 있는데 이곳에 잠시 주차해서 보는 호수는 더없이 아름답다. 본격적인 가을단풍이 들기 시작하면 더욱 멋질것 같았다.
자넷츠빌에 도착하면 바로 2천 에이커가 넘는 해바라기 밭이 보인다. 노란색의 천지가 바로 이런 것이라는것을 알게 해준다.
입구에 차를 정차하고 조금 걸으면 텐트친 곳이 보이며 이곳에서 5불을 내고 입장하면 된다. 입장료는 1인당 1달러, 차량 당 5달러. 시니어는 목요일 입장료가 무료다.
수익금은 노리스빌감리교회와 세인트폴 연합감리교회, 지역 사회단체 등 선교사업을 위해 쓰여진다고 한다.
해바라기 밭에서 각종 장비로 인증샷을 찍고 있는 가족과 연인들의 모습이 사뭇 재미있다. 이곳은 특히 해바라기 크기가
작아서 사진 찍기가 더욱 좋아 보인다. 9월말과 10월초에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가을 공기를 마시며 메릴랜드로 해바라기 여행을 떠나 보세요!
장소: 3767 Norrisville Road, Jarrettsville, MD 21084
웹사이트: https://sunflowersinjarrettsville.com/